일본 너무 강하다 ㅠㅠ 작성자萬事亨通|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축구는 피파랭킹 상위권 팀들이랑 비빌 실력임30위 밖으로는 그냥 압살하는 느낌임 ㅠㅠ튀니지가 아무것도 못하네요. 중국이 우리나라 축구보고 부러워하는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간접적으로 알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