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너무 강하다 ㅠㅠ

작성자萬事亨通|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일본 축구는 피파랭킹 상위권 팀들이랑 비빌 실력임

30위 밖으로는 그냥 압살하는 느낌임 ㅠㅠ

튀니지가 아무것도 못하네요.

 

중국이 우리나라 축구보고 부러워하는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간접적으로 알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