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베11은 좋아요 작성자포동이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2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인범 오현규 이한범까진일본한테 안밀린다봅니다다만 노답감독과 사이드자원들 윙어랑 풀백들이너무 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사모이기안 | 작성시간 26.06.21 김민재 이강인 빼면.. 일단 빅리그 주전이 턱없이 밀리지 않나요 답댓글 작성자포동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언급한 선수들까진 비빌수있다봅니다감독,전술이 노답이라 그렇지+이재성 옌스 김승규도 일본에 안밀리고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지금 저게 1군이 아닌게 문제ㄷㄷ 작성자바카디3잔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풀 핑계 거리고 행정,능력없는 감독 제일 문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