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전때도 글댓글 썼지만 일본 이번대회 경기력이 100이 아님 ㅋㅋ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라질 잡고 잉글 잡고 할때 경기보면 이거보다 훨 잘함.그러니 주전 몇명 빠진거 계속 얘기하는거고.그럼에도 이 정도 하는게 얼마나 팀이 잘 만들어져 있는지를 보여주는거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