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브라질 만나도 혹시라는 생각드는게 부러움 작성자my eden|작성시간26.06.21|조회수1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브라질 만나면 99프로 아니고 백프로 진다는 느낌강한데 일본은 뭔가 여지는 만들어줌이건 벤투때도 들었던 생각이라서;;;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더구나 이길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