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본 1위해라 16강에서 보자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네가 더 잘하겠지만한일전하면 우리가 국뽕 정신으로 이길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1 16강에서 만나자!! ㅋㅋㅋ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21 일단 우리가 올라가야함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