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일본 1위해라 16강에서 보자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8 목록 댓글 2

니네가 더 잘하겠지만

한일전하면 우리가 국뽕 정신으로 이길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1 16강에서 만나자!! ㅋㅋㅋ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21 일단 우리가 올라가야함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