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부터 클 있을때 0:4로 졌던 튀니지라 별로 기대도 안했었던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이라고 뭐가 달라졌을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하기야 돌이켜보니 그때 튀니지전 어려울거라 생각했었는데 술술 풀렸었네요. 하나 터지니까 무너졌던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