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일본이 줄창 추구하던 짧은패스 위주의 플레이에 필수적인게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한 공간창출이긴 하지만
예전에는 피지컬 문제로 안되던 것들이 요즘 일본 선수들 피지컬이 어느 정도 올라오니까 월드컵에서 이정도로 통하는거 보니까 많이 부럽네요
클린스만때 세이브 파일 삭제된 우리 대표팀의 전술이랑 심하게 비교되서 짜증도 나고....
지금 명단에 있는 선수들이 오프더볼 형편없는 선수들이 아닌데 텅텅 비어있는 중원 만드는 전술쓰는 지금 감독 수준때문에 더 빡치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