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튀니지랑 한다해도 이기긴하겠죠?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21|조회수38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질것같진 않는데 일본처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대승 거둘것같지도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장담 못하죠남아공도 장담 못하는데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21 이기죠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1 가장 최근이 23년인데 4-0으로 이겼어요 답댓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우와 그게 거의 3년전이라니.. 세월 참 빠르네요 ㅠㅠ 작성자m10_ozil | 작성시간 26.06.21 ㅇㅇㅇ 이길거는 같은데 압살은 못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