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엔도 , 미토마 , 쿠보 , 미나미노 없이도 저렇게 잘하는데... 작성자Nico Paz|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도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이재성 없이 경기하면 저렇게 이길수 있을려나....진짜 감독 레벨 차이가 너무나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