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년뒤 92년생 은퇴하면 질적으로 더 나빠질듯

작성자훈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0

손흥민, 이재성 은퇴

 

그때되면 이강인도 30언저리고, 

 

황희찬, 김민재, 황인범도 30중반을 바라보기에 기량이 어느정도 유지될지 미지수임.

 

지금 올라오는 어린선수들이 메꿔줄거라고 기대가 안됨...

 

지금처럼 선수에 의존한 해줘축구도 불가능해지는 시점이 오면 그때가 최악의 시기일거임

 

솔직히 어느쪽으로 생각을 해봐도 한국축구가 희망적이지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