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뻘소리지만 한일 연합팀으로 월드컵 나가면

작성자萬事亨通|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2

8강 가능할까요?

(단, 감독은 모리야스 하지메)

저는 쌉 가능할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가능
  •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진지하게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정도빼면 일본측에서 연합 크게 흥미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