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소리지만 한일 연합팀으로 월드컵 나가면 작성자萬事亨通|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강 가능할까요?(단, 감독은 모리야스 하지메)저는 쌉 가능할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가능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진지하게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정도빼면 일본측에서 연합 크게 흥미없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