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격차가 선수풀이 별로여서가 아니라 더 빡침 작성자엘풍|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igleel 작성시간26.06.21 선수풀도 많이밀립니다 쟤네 유럽파만 100명가까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상대적 말고 정량적으로 봤을 때 우리 선수풀도 나쁘지 않잖아요. 전술 잘 짜이면 우루과이전이나 포르튜갈전 경기력도 낼 수 있는데 그게 안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산 작성시간26.06.21 아뇨 선수풀에서도 뒤지니까 이제 수준이 다르다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에요... 지금 유명한 선수들도 다 인정하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상대적 말고 정량적으로 봤을 때 우리 선수풀도 나쁘지 않잖아요. 전술 잘 짜이면 우루과이전이나 포르튜갈전 경기력도 낼 수 있는데 그게 안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성최고 작성시간26.06.21 저는 뻔히 아닌거.. 잘못하고 있고 잘못되고 있는 거 아는데.. 뭘해도 바꿀 수 없었고 앞으로도 쉽지 않다는게 깊은 빡침이 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코 반바스텐 작성시간26.06.21 축구를 위한 행정과 권위를 위한 행정의 차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렝이 작성시간26.06.21 선수풀이 넘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21 일본 유럽파로만 3군 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22수치상의 해외진출 차이는 대한민국 병역의무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21 2222 이건.. 어쩔 수 없어요. 본인이 어느정도 기량 이상이라고 하면 현규처럼 상무 빨리 해버리는게 상책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Leno 아주 어릴때 나가도 병역 해결 안되면 전성기 즈음에 입대해야 하고좀 늦게 터진 선수들은 딱 터질 시기가 입대 생각할 나이..이게 생각보다 중요한 문젠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인정하기 싫고 핑계거리로 치부할려고 일부러 무시하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예전에는 최상위권 선수들 몇명 추리면 차이 없다 아니면 좀 더 낫다의 평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21 윙백부터가 넘사벽...한국 보면 ㅈㄴ 답답함 기량차이가 너무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스청국장 작성시간26.06.21 일본의 기본기 수준이 다르다고 프로지도자들 입모아 말하고 있고..K리그도 J리그에 이젠 밀리고..A급 선수들의 네임벨류도 이젠 따라잡히고 있네요.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말고뭐 자랑할게 없이 일본이 우위행정력이 가장 큰 차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