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일 격차가 선수풀이 별로여서가 아니라 더 빡침

작성자엘풍|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igleel 작성시간26.06.21 선수풀도 많이밀립니다 쟤네 유럽파만 100명가까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 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상대적 말고 정량적으로 봤을 때 우리 선수풀도 나쁘지 않잖아요. 전술 잘 짜이면 우루과이전이나 포르튜갈전 경기력도 낼 수 있는데 그게 안되니
  • 작성자 고산 작성시간26.06.21 아뇨 선수풀에서도 뒤지니까 이제 수준이 다르다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에요... 지금 유명한 선수들도 다 인정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상대적 말고 정량적으로 봤을 때 우리 선수풀도 나쁘지 않잖아요. 전술 잘 짜이면 우루과이전이나 포르튜갈전 경기력도 낼 수 있는데 그게 안되니
  • 작성자 박지성최고 작성시간26.06.21 저는 뻔히 아닌거.. 잘못하고 있고 잘못되고 있는 거 아는데.. 뭘해도 바꿀 수 없었고 앞으로도 쉽지 않다는게 깊은 빡침이 오네요..
  • 작성자 마르코 반바스텐 작성시간26.06.21 축구를 위한 행정과 권위를 위한 행정의 차이..
  • 작성자 조렝이 작성시간26.06.21 선수풀이 넘사
  •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21 일본 유럽파로만 3군 가능합니다
  •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22
    수치상의 해외진출 차이는 대한민국 병역의무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21 2222 이건.. 어쩔 수 없어요. 본인이 어느정도 기량 이상이라고 하면 현규처럼 상무 빨리 해버리는게 상책일듯
  •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Leno 아주 어릴때 나가도 병역 해결 안되면 전성기 즈음에 입대해야 하고
    좀 늦게 터진 선수들은 딱 터질 시기가 입대 생각할 나이..
    이게 생각보다 중요한 문젠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인정하기 싫고 핑계거리로 치부할려고 일부러 무시하는건지;;
  •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예전에는 최상위권 선수들 몇명 추리면 차이 없다 아니면 좀 더 낫다의 평이었는데
  •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21 윙백부터가 넘사벽...한국 보면 ㅈㄴ 답답함 기량차이가 너무나요
  • 작성자 그리스청국장 작성시간26.06.21 일본의 기본기 수준이 다르다고 프로지도자들 입모아 말하고 있고..
    K리그도 J리그에 이젠 밀리고..
    A급 선수들의 네임벨류도 이젠 따라잡히고 있네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말고
    뭐 자랑할게 없이 일본이 우위

    행정력이 가장 큰 차이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