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 튀니지는 클때 만난 튀니지보다 더 엉망인듯…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반에 보니까 조직력이라고 할만한게 없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 경기도 그렇고 최약체임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1 최약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