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J리그선수들로만 국대 만들어도 어느정도 할듯 작성자외유내강|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럽파 다 뛰는 국대만큼은 못해도 자신들의 축구는 보여줄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동아시안컵만 봐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