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랑 우리나라 빌드업 퀄리티가 다르긴 하네요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21|조회수1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는 특정 선수 몇명에 의존하는 느낌인데 일본은 확실히 팀전체가 유기적인 느낌이 들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21 수십년을 동일한 철학으로 축구를 했으니..심지어 연령별 부터 국대까지 일관적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