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아공전 끝날때까진 월톡 떠나 있어야 겠어요 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보면서 스트레스받는 제가 웃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잘해서 칭찬하는거랑은 별개로그냥 이것저것 다 빼고 단순 실력 차이 난다고 매도하는거 때문에 더 오기 싫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