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헝명보 사단 연봉으로 유소년들한테 투자했으면 20년후 미래라도 기대해볼수 있을텐데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0

헝명보는 20억으로 하이닉스에나 투자해서 엄청나게 불렸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