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명보 사단 연봉으로 유소년들한테 투자했으면 20년후 미래라도 기대해볼수 있을텐데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헝명보는 20억으로 하이닉스에나 투자해서 엄청나게 불렸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