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지성 박주호 이런 인물들이 주축이 돼서 개혁하자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4 목록 댓글 5

김병지 아저씨는 좀 쉬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rego | 작성시간 26.06.21 박지성 행정은 좀 회의적인 부분도 있지만, 그럼에도 주축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

    개인적으로 박지성, 박주호, 구자철 이 셋이 개혁의 중심이 되길 바라네요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이상한 그룹이 또 들어와서 장악할 것 같은 불안함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파추호한테 조롱 댓글 엄청 달리더군요
    참 쉽지않음
  •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21 여론의 압도적 지지가 선행되어야 함..
    우리 나라 스포츠 산업 자체가 기형적이어서
    돈이 도는 곳이 한정되 있어서 진짜 어려운 싸움임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21 유연하지 못한 올드한 사람들 다 빼야됨..김병지… 02년도 별루인데 이임생 등 98년도는 더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