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문 현재 보여준 전반전 튀니지보다 남아공이 더 못하나요?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21 무 or 승 포상 약속 받는 남아공은 튀니지보다 훨씬 잘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킨 작성시간26.06.21 튀지니가 더 엉망같아요. 남아공은 1무라도 있지.. 튀니지는 답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21 1차전 남아공과 2차전 남아공이 아예 다른 팀 같았어요1차전 남아공은 걍 축구팀 아니었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즉 아프리카 특유의 도깨비 스러운게 발동되면 무서운 팀 일수도 있는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urbon 작성시간26.06.21 남아공이 더 못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