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전방압박 겁나 효율적.

작성자왓더_|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 목록 댓글 1

저러면 체력도 그리 크게 낭비 안될듯.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애초에 위치를 잘 잡고 있어서 압박하는 범위도 안넓고 덜 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