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방압박 겁나 효율적. 작성자왓더_|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러면 체력도 그리 크게 낭비 안될듯.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애초에 위치를 잘 잡고 있어서 압박하는 범위도 안넓고 덜 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