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3차전이 이랬으먼 작성자카리나망치있어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좀 편하게 3차전 보고싶으여. 근데 감독이 mb라서, 참내 감독 리스크로 불안한 것은 기분이 매우 안좋네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