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협 개혁의 중심은 박지성, 박주호, 구자철이 되어야 되겠죠?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21|조회수287 목록 댓글 5

축협 개혁의 중심은 박지성, 박주호, 구자철이 되어야 되겠죠?

 

사실 전북 시절 박지성의 행정적 능력에 다들 회의적인 입장들이 있겠지만요.

 

그 외에 박주호나 구자철도 업무 능력이 증명된 건 없지만

 

일본도 이번 축구 협회장이 초짜라고 들었던 것 같긴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지느가 아닌걸 아니라고 더 강하게 말할 수 있을지 의문 + 해버지는 해버지로 남기고 싶은 마음도 한켠에..
  •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지들밥그릇안챙기고 선진시스템 도입만 해줘도 선녀로 보일거임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1 정치개혁도 못하는데 축협개혁이 가능할까 싶은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구자철이 가장 가능성있어 보임. 박주호는 이미 눈밖에 나서…해버지는 본인 스스로 중심이 되고싶지 않아하는게 보임. 반면 구자철은 이리저리 사람만나면서 여러방면에서 잘 활동하더라구요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21 몇십년이 지나도 안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