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 보고 못한다고 뭐라할수 없는게

작성자아마테라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535 목록 댓글 10

우리도 일본이랑 할때 아무것도 못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대로 붙진 못해도 할때마다 거이 지긴했죠..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뭐 동아시안컵 얘기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것도 있고 벤투감독때 3대0도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아마테라스 b11도 아닌 경기로 이렇게까지 비판하실 이유는 없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엘살바도르 꼭 베스트11로 붙어야 그나라 축구수준을 알수있는건가요 그럼 저랑 의견이 안맞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