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선수들이 볼 다루는 기술이 진짜 좋아진듯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하고는 완전히 다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볼은 예전에도 잘 다뤘으니 그러려니 하는데이젠 피지컬도 안 밀린다는게.. + 주전 빠져도 크게 티도 안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