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중립적으로 해설하는척하네요 작성자몽테크리스토|작성시간26.06.21|조회수5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계속 튀니지 1골 넣을수 있다며 응원하다가 아차 싶었는지 중립적으로 봤을때 2-0보다는 2-1이 재밌어진다고 해설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아니 국가대항전에서 중계진이 자국위주로 중계하는게 무슨 문제냐.. 고 생각했다가 다시보니 우리가 튀니지가 아니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