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회장은 경기장에 다 있는거 같은데 분신술 씀건가.. 작성자페르소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2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전용기 타고 다닐텐제 탄소배출 장난아닐듯 ㅋㅋㅋㅋ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최신 홀로그램입니다.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설마 열정적인척 하려고 ai..?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21 ???:그것은 제 잔상입니다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