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근데 튀니지 정도는 우리나라도 압살할거 같은 느낌 넘 못허네요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1|조회수315 목록 댓글 4

아닐 시 슬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얀 오블락 | 작성시간 26.06.21 아닐듯
  • 작성자대재학 | 작성시간 26.06.21 본선올라온나라중에 우리가 압살할나라는 없어보입니다
  • 작성자축구팬1543567호 | 작성시간 26.06.21 노노...한국은 U자빌드업 하다가 튀니지한테 설영우가 공 뺏기고 역습으로 골 쳐먹힐듯요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엘살바도르한테 고전한거 아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