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일본은 오프더볼 움직임 많네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 목록 댓글 1

공잡은 선수 있으면 반대측 선수들 호들갑스러울 정도로 움직이네.

명보형님은 저런건 괜한 체력 낭비 라고 하시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해줘 축구만 할줄 알고 오프더볼 이런건 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