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일본은 오프더볼 움직임 많네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잡은 선수 있으면 반대측 선수들 호들갑스러울 정도로 움직이네.명보형님은 저런건 괜한 체력 낭비 라고 하시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해줘 축구만 할줄 알고 오프더볼 이런건 몰라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