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나르 간지나긴한데 괜히 튀니지 경기력 보니까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5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케 괜히 제스처가 명보같냐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형편 없는 경기력을 보고 자연스럽게 떠오르는게 명보라서.. 작성자천사와악마 | 작성시간 26.06.21 사실 지금 당장 오자마자 뭘 할 수 있는건 없었을 것 같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