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 이기고 있어도 불안한데 작성자명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3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2:0 경기가 왜일케 얄미울정도로안정적이지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21 불안할 껀덕지가 없을만큼 체급이 우위같네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명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부럽네요 ㅋㅋ 와 진짜 혈압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