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보면 볼수록 개 열받네 작성자재블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4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저렇게 발전 하는 동안우리나라 축구협회 놈들 그동안 뭐한거냐 강아지들아이게 감독 하나 바꾼다고 해결 될것 같지도 않고그냥 화만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평생 일본 밑에서 우왕좌왕할듯요 ㅋㅋ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고인물 썩고 썩고 또 썩고선수들이랑 팬들 불쌍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21 밀린다는 걸 인정했는데도.. 눈으로 보니까 더 화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