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감독을 왜 자르냐고?!!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4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것도 네이션스컵에서 말리한테 졌다고바로 자를 때부터 알아봤다... 애들이 투지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채원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끝나고 르나르 경질하고 역대 최초 조별리그 감독 3명 ㄱㄱㄱ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진행중인데 짜르는 작성자하이츄 |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도 경질 작성자유하니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짤라야 짤린감독 억울하지 않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