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팀이 월드컵에서 3골 넣은적 있나요.???

작성자Nico Paz|작성시간26.06.21|조회수561 목록 댓글 14

난 처음 보는거 같은데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이미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1 북한과 일본이 있네요
  • 작성자zzzzzzzzz | 작성시간 26.06.21 필드골로만 3골은 이번이처음인것같네요
    10땐 프리킥 2방이 컸고
  • 작성자No.10 Rooney | 작성시간 26.06.21 혼다 기억나는구만
  •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21 북한도 3골넣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