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팀이 월드컵에서 3골 넣은적 있나요.??? 작성자Nico Paz|작성시간26.06.21|조회수56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처음 보는거 같은데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이미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1 북한과 일본이 있네요 작성자zzzzzzzzz | 작성시간 26.06.21 필드골로만 3골은 이번이처음인것같네요10땐 프리킥 2방이 컸고 작성자No.10 Rooney | 작성시간 26.06.21 혼다 기억나는구만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21 북한도 3골넣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