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잘하는거 보니 홍이랑 정 축협 꼬라지..ㅡㅡ

작성자야민 라말|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1


어우 답답하네요
우리도 선수들은 좋은 선수들 많은데
이건 뭐
한국축구 발전보다
자기 한자리 차지하는게 더 중요한 사람들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1 클은 정몽규 잘못인데...
    홍은 그냥 자기들 밥그릇 뺏기기 싫은 국내 축구인들 전체의 개 삽질 이라고 생각하네요 BingSin새ㄲ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