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잘하는거 보니 홍이랑 정 축협 꼬라지..ㅡㅡ 작성자야민 라말|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우 답답하네요우리도 선수들은 좋은 선수들 많은데이건 뭐한국축구 발전보다자기 한자리 차지하는게 더 중요한 사람들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1 클은 정몽규 잘못인데...홍은 그냥 자기들 밥그릇 뺏기기 싫은 국내 축구인들 전체의 개 삽질 이라고 생각하네요 BingSin새ㄲ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