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3백이져?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 잘 만들어놨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숭늉이 덜 우러났다 야 | 작성시간 26.06.21 넹 윙백 자원 수준차이가 많이 나네요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윙백을 공격적인 자원들을 씀게다가 양쪽 센터백들도 빌드업시 높은 위치까지 올려서 숫자싸움 유리하게 가져감그러니 원톱한테도 공이 자주 전달됨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우리쓰리백음 중앙선넘으면 안됨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