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도 3백이져?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9 목록 댓글 3



팀 잘 만들어놨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숭늉이 덜 우러났다 야 | 작성시간 26.06.21 넹 윙백 자원 수준차이가 많이 나네요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윙백을 공격적인 자원들을 씀

    게다가 양쪽 센터백들도 빌드업시 높은 위치까지 올려서 숫자싸움 유리하게 가져감

    그러니 원톱한테도 공이 자주 전달됨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우리쓰리백음 중앙선넘으면 안됨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