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튀니지가 겁나 못해서 일본이 더욱더 잘하는게 부각된다고 봄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1 그러기엔 네덜란드랑 할 때 잘했어요... 분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일본 잘하는걸 인정하고 갑니다. 그냥 은근 내려치기가 마니 보여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tin Scorsese 작성시간26.06.21 인정할건 해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인사대천명 작성시간26.06.21 체코랑 멕시코도 별다를건없음 걍 쟤네가 잘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21 네덜란드랑 비길정도인데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wqw1234 작성시간26.06.21 튀니지랑 체코랑 비슷한거 같은대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일본 잘하는걸 인정하고 갑니다. 그냥 은근 우리선수들 너무 내려치기가 좀 보여서요. 현재는 일본이 우리보다 잘하는것은 인정해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zero 작성시간26.06.21 한국은 내려칠만하죠냉정하게 지금 붙으면 털립니다네덜란드랑 비긴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heus Cunha 작성시간26.06.21 못하는 팀 상대로 다득점하는게 실력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럼 더더욱이 벤투연임이 아쉽네요. 벤투 연임 했다면 지금보다는 훨 나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현 작성시간26.06.21 인정하긴 싫지만 기본기부터 달라서요 ㅜㅜ 이꼬라지에 쏘니랑 강인이 같은 선수 나온 게 기적... 협회는 진짜 정신차리고 싹다 갈아 엎어야 되는데 가능할까요 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22우리가 못하는 팀이랑 붙어서 이겼을때 과연 저런 평가가 나올까? 라고 생각해보면... 글쎄요...우리 국대 욕먹는건 당연하다고 보는데 꼭 일본만 나오면 비교하고 후려치기가 도를 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잉 작성시간26.06.21 현상유지도 못하는 게 현실이라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asap 작성시간26.06.21 잘하는건 잘하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