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볼 돌리고 안정적으로 하는것도 리드를 하고있을때나 괜찮지ㅋㅋ 그러다가 실점당하면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0

말이 돌리는거지 공격전술 제로라 공격하기 빡세니까 u자로 돌리기 바쁘지 실점하면 그땐 아무것도 못하고..

상대방 차이도 크지만
그냥 오늘 경기가 그냥 운영적으로도 어떻게
풀어가고 어떻게 골을 넣는지 제대로 보여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