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오프더볼 움직임이 좋다보니까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스타이밍이 확실히 빠름그에반해 우리나라는 움직임이 별로 없으니까 패스받고도 나가는게 시간이 걸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