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오프더볼 움직임이 좋다보니까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패스타이밍이 확실히 빠름

그에반해 우리나라는 움직임이 별로 없으니까 패스받고도 나가는게 시간이 걸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