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 너무 못해서 후반은 재미가 없네요

작성자Clarence Seedorf|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5

목요일 10시까지는 재밌는 매치는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라서 저정도 버티는걸지도 몰라요. 예선에서 무실점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1 그 감독을 네이션스컵 끝나고 짤랐죠
  • 답댓글 작성자CALVIN HARRIS | 작성시간 26.06.21 예선전했던 국가들이 워낙 약체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TREK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라서 버틴다는건 좀ㅎㅎㅎ
  • 작성자오리덕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당연히 잘 하는것도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