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만 안낼뿐이지 분명 속으로 불만족인 선수들도 많겟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alencian 작성시간 26.06.21 그거때문에 김민재가 관중상대로 항의하다가 욕먹은적도 있죠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헉 이건 처음듣네여 언제요?
-
답댓글 작성자Valencian 작성시간 26.06.21 인천유나이티드love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76008
-
작성자Matheus Cunha 작성시간 26.06.21 나같아도 여론 안좋아도 계속 할듯요 연봉 20억 꾸울꺽
-
작성자비티냐 작성시간 26.06.21 여론 안좋은건 알고있겠지만 선수들은 홍명보를 싫어하는거 같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