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은 쓰리백 윙백을 공격적인 자원들로 쓰고

작성자uzero|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마스 로시츠키 작성시간26.06.21 우리는 윙백이 크로스한번을 제대로안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 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빌드업 좋은 이기혁도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쓰면서 볼배급 해주는 역할로 써야되는데 그냥 제자리에 세워두는거보면 개쫄보 전술이라고 볼수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