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쓰리백 윙백을 공격적인 자원들로 쓰고 작성자uzero|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마스 로시츠키 작성시간26.06.21 우리는 윙백이 크로스한번을 제대로안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빌드업 좋은 이기혁도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쓰면서 볼배급 해주는 역할로 써야되는데 그냥 제자리에 세워두는거보면 개쫄보 전술이라고 볼수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