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가 드럽게 못하는것도 맞지만 4골은 대단하긴 하네요

작성자lizkim|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1

상대가 못한다한들 월드컵에서 아시아팀이
4골이나 넣는다는것 자체가 체급이 확실히 커진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irobi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감독이 홍명보가 아니고 벤투나 전성기 히딩크가 오더라도, 월드컵에서 4득점은 쉽지 않을 듯 ㄷ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