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본은 유럽팀이라 생각하세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4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교하려 하지마세요그럼 멘탈 편합니다그냥 니뽄부르크 라는 유럽 국가라 생각하세요어차피 무슨 대회든 같이 1포트라 만날 일 거의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21 아직도 비교하는 사람이 있나요? 걍 클래스가 다른디..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1 애초에 비빌급이아니긴함ㅋㅋ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21 저기멤버중에 무려 베스트 멤버 3명이 빠진게 충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