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일본은 유럽팀이라 생각하세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435 목록 댓글 3

비교하려 하지마세요
그럼 멘탈 편합니다

그냥 니뽄부르크 라는 유럽 국가라 생각하세요
어차피 무슨 대회든 같이 1포트라 만날 일 거의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21 아직도 비교하는 사람이 있나요? 걍 클래스가 다른디..
  •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1 애초에 비빌급이아니긴함ㅋㅋ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21 저기멤버중에 무려 베스트 멤버 3명이 빠진게 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