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1위 하려나보네요 ㄷㄷ 일본 개무섭다요 작성자명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네덜만나야되서 네덜란드가1위일듯 답댓글 작성자명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 힘내줘요 ㄷㄷ 작성자아스날타워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한테 져서 조3위로 진출해서 프랑스한테 발려야 되는데 답댓글 작성자명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ㅜㅜ 일본은 발리는맛으로 봐야는데요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