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한테 진것 보다 더 기분이 안좋아짐 작성자트레제게|작성시간26.06.21|조회수2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이걸 어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그니까요... 답댓글 작성자트레제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이라도 일본을 따라가려는 플랜이라도 짜야하지 않나... 작성자오리덕 | 작성시간 26.06.21 당연한 결관데 왜요.. 우리나라도 이번 월드컵 끝나면, 축협 지도부 물갈이하고, 축협 정관 고쳐서, 30년 플랜 짜고 유소년 체계부터 다 바꿔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