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잘하는거보니 홍명보 더열받네여 ㄷㄷ 작성자밀키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3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명보는 이경기보며 무슨생각하고 잇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명보 지금 일하는시간 아니라고 쳐자고 있을듯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개빡침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 : 시간 줘봐 나도 해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21 ㄹㅇ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명보는 그래도 무승부 전술 생각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