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일본도 토너먼트 진출 거의 확정급이네요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스웨덴한테 진다고해도 이미 골을 많이 넣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