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웨덴도 그냥 개못하는거나 다름없네 ㅋㅋㅋ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튀니지 연속으로 이따구로 깨지는거 보니
그리고 스웨덴은 네덜란드한테 완벽하게 깨진거보면
일본전에 안 털린다는 보장도 못할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