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도 그냥 개못하는거나 다름없네 ㅋㅋㅋ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니지 연속으로 이따구로 깨지는거 보니그리고 스웨덴은 네덜란드한테 완벽하게 깨진거보면일본전에 안 털린다는 보장도 못할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