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우루과이전 정도는 돼야
비기고 유효슛팅 없었어도
‘와 경기력 진짜 존나 좋다’ 이 말이 나올 수 있는거임
멕시코전 경기력 진짜 수준 낮았고
멕시코 공략을 하나도 못한 멍청한 경기였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21 대회 끝나고 말하는거 보려구요.
지성형님도 그렇고 전현직 선수들도 다 수비적인건 잘 준비해왔다고 했으니 아예 억빠는 아닌거 같아서(선수단 사기도 생각안할수는 없을거 같고)
그래서 대회중에 말하는건 그냥 대충 걸러듣게됨 ㅋㅋ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 26.06.21 수비 조직은 잘 준비된거 맞습니다 결과로 xg값 눌렀고 얼마 안되지만 한국이 더 높고 찬스도 더 많이 만듬
-
작성자Riccardo Calafiori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전이 졸전은 아니죠
멕시코가 잘하는걸 억제한건 잘한거고, 빅찬스도 몇번 나온 경기라 아예 까기만해도 좋은 경기는 아닙니다. 심지어 멕시코보다 우위인 위치의 팀도 아니었구요.
물론 공격전술은 엉터리인건 인정. -
작성자천사와악마 작성시간 26.06.21 도대체 뭐가 좋았다는건지 축구에서 수비만 잘하면 좋은 것도 아니고 70분대까지 유효슈팅이 0이었는데 그리고 멕시코가 지금 스쿼드도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지는데..
-
작성자롤롤로아 작성시간 26.06.21 개인적으론 22년 우루과이전도 이번 멕시코 전이랑 비슷한 양상이었다고 생각함
이번엔 실수로 골먹혔다는거 빼곤 그때나 지금이나 두팀다 수비적으로 라인내리고 경기력 별로 였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