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체 어딜봐서 멕시코전 경기력이 좋았다는거지?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21|조회수844 목록 댓글 20

22년 우루과이전 정도는 돼야

 

비기고 유효슛팅 없었어도

‘와 경기력 진짜 존나 좋다’ 이 말이 나올 수 있는거임

 

멕시코전 경기력 진짜 수준 낮았고

멕시코 공략을 하나도 못한 멍청한 경기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대회 끝나고 말하는거 보려구요.
    지성형님도 그렇고 전현직 선수들도 다 수비적인건 잘 준비해왔다고 했으니 아예 억빠는 아닌거 같아서(선수단 사기도 생각안할수는 없을거 같고)
    그래서 대회중에 말하는건 그냥 대충 걸러듣게됨 ㅋㅋ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21 수비 조직은 잘 준비된거 맞습니다 결과로 xg값 눌렀고 얼마 안되지만 한국이 더 높고 찬스도 더 많이 만듬
  • 작성자Riccardo Calafiori |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전이 졸전은 아니죠
    멕시코가 잘하는걸 억제한건 잘한거고, 빅찬스도 몇번 나온 경기라 아예 까기만해도 좋은 경기는 아닙니다. 심지어 멕시코보다 우위인 위치의 팀도 아니었구요.
    물론 공격전술은 엉터리인건 인정.
  • 작성자천사와악마 | 작성시간 26.06.21 도대체 뭐가 좋았다는건지 축구에서 수비만 잘하면 좋은 것도 아니고 70분대까지 유효슈팅이 0이었는데 그리고 멕시코가 지금 스쿼드도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지는데..
  • 작성자롤롤로아 | 작성시간 26.06.21 개인적으론 22년 우루과이전도 이번 멕시코 전이랑 비슷한 양상이었다고 생각함
    이번엔 실수로 골먹혔다는거 빼곤 그때나 지금이나 두팀다 수비적으로 라인내리고 경기력 별로 였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