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예전부터 천천히 하락을 했으면 참담하지도 않음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3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과 4년전에 우루과이랑 맞다이 뜨고포르투갈 이긴팀인데이렇게된 원인이 너무 분명하니 그게 참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21 정몽규 홍명보 패션팬 3중주 환상의 콜라보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222정ㅁ ㅗ ㅇ규ㅎ ㅗㅇ 명 ㅂ ㅗ 빨리 꺼져라 제발... 작성자원빈55 | 작성시간 26.06.21 어줍짠하게 32강 가는거 바라지도 않음. 지더라도 축구같은 축구좀 하길. 쫄보 축구좀 그만하고..남아공전 선수기용 또 거지같이 하면 인천공항에 계란들고 찾알갈거임. 댓글 전체보기